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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돈산업 ‘체험’으로 소비자와 소통

이일호 기자  2010.07.03 12:0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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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낙농에 이어 양돈업계에서도 체험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움직임이 본격화되고 있다. 도드람양돈조합(조합장 이영규)은 지난 4월 경기도 이천의 본점 광장에 ‘도드람테마단지’를 개장, 조합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는 물론 소비자와 친근한 양돈산업 이미지 개선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은 도드람테마단지의 ‘소시지 만들기 체험교실’에 참가한 어린아이들이 직접 원료육을 반죽하며 즐거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