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젖소 유량 향상 초점…목장 수익개선 기대

천하제일사료, 낙농착유사료 ‘프로 시리즈’ 신제품 발표

기자  2010.07.21 08:50:26

기사프린트

 

젖소 더욱 건강하게…현장서 산유증진 효과 입증
더위 스트레스 감소·BVDV 예방·근절대책 소개도


천하제일사료(총괄사장 윤하운)는 최근 ‘유량을 늘려보자’, ‘젖소를 더욱 건강하게’라는 컨셉으로 낙농착유사료 신제품 발표회를 갖고, 인기를 예감했다.
천하제일사료는 본사 중앙연구소에서 전국 대리점 사장, PSI, 지역부장을 대상으로 ‘신제품 발표회’<사진>를 열어, 2010년 착유사료 신제품 프로원샷, 프로TMR, 프로팜을 소개했다.
참석자들은 목장의 유량을 늘리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된 신제품 ‘프로’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어 유방염 예방법, 하절기 더위 스트레스 감소법도 체계적으로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목장 생산성을 저하시키는 주요 질병인 ‘소 바이러스성 설사병(BVDV)’의 예방법과 근절대책에 대한 방안도 소개됐다.
특히 천하제일사료는 목장 유량 증가를 위한 제품과 서비스, 활동 방향까지 제시하는 한편 그 중 설사와 유산의 주요 원인인 ‘BVD 근절과 예방 서비스’ 부문에 대해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천하제일사료의 기술력과 조직의 우수성을 알리는 것임과 동시에 목장 수익성 개선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의 프로젝트라는 것.
천하제일사료 낙농PM 박정희 부장은 “신제품 프로원샷, 프로TMR, 프로팜은 목장에서 이미 유량 증가 효과가 입증 된 동시에 젖소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현재 어려운 목장에 새로운 돌파구로 앞으로 그 역할이 기대된다” 고 말했다.
이번 천하제일사료의 신제품은 ‘유량을 늘려보자’는 것과 ‘젖소를 더욱 건강하게’라는 컨셉을 가지고 출시되어 고객성공의 기대가 담겨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