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축산인의 최고 파트너”…단합으로 비전 달성

팜스코, 창립 11주년 체육대회 개최

기자  2010.11.03 09:13:22

기사프린트

 
일괄경영 계열화 시스템 구축…1등은 서부영업본부

“2015년 축산 IB 1위 No. 1 파트너.”
이런 주제로 팜스코 (사장 정학상)가 지난달 9일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1주년 기념 체육대회<사진>를 가졌다.
이번 체육대회는 팜스코 계열사업의 심장부라 할 수 있는 음성공장에서 진행되어 일괄경영 계열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팜스코의 위상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
이번 체육대회는 팜스코의 모든 임직원이 참여하는 큰 행사로, 대한민국 사료업계에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는데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중부, 서부, 동부영업본부와 대한민국 양돈 계열사업의 리더 계열화사업본부 그리고 대한민국 1등 돼지고기 브랜드인 ‘하이포크’ 판매확산을 책임지고 있는 신선육사업본부와 경영지원부서 모두가 모여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각 종목에서 두각을 나타낸 서부영업본부가 1위에 올라서면서 앞으로 서해안 시대에 새로운 강자로 떠오를 것임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번 팜스코 창립기념 체육대회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하나같이 2015년의 원대한 비전을 마음 속 깊이 새겨 넣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입을 모았다.
정학상 사장은 “팜스코 창립을 맞이하여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2015년 비전 달성을 위해 팜스코인 모두가 단합된 힘을 보여주자”고 강조했다.
정 사장은 이어 “우리 팜스코는 모든 시스템이 갖춰져 있으며, 이러한 시스템을 잘 운영하여 업계 최고는 물론 세계 최고로 우뚝 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