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팜스코 ‘하이포크’ 여성소비자 인정 최고 브랜드

여성신문 주관 ‘좋은기업 대상’ 7년 연속 수상

기자  2010.11.03 10:26:07

기사프린트

 
(주)팜스코(대표 정학상)의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가 여성이 인정하는 최고의 돼지고기 브랜드로 인정받는 영광을 안았다.
팜스코의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는 여성신문사가 주관하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大賞’을 7년 연속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한 것.
여성신문은 공정성과 객관성을 기하기 위해 여성과 관련한 분야를 선정하고 전국 12개 지역에 걸쳐 만 20세 이상 4천여명의 여성 투표인단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설문조사와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제13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대상’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하이포크’는 (주)팜스코 장수종돈장에서 혈통 관리된 모돈을 통해 전국 240여개의 하이포크 전용농장에서 체계적으로 사육한 고급 원료돈을 사용하여 생산되고 있으며, ‘농장에서 식탁까지 신선함과 즐거움을 그대로’라는 슬로건 아래 생산에서 유통까지 아우르며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제품 생산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이번 수상으로 (주)팜스코의 ‘하이포크’는 7년 연속 돼지고기 브랜드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여성이 인정하는 최고의 돼지고기 브랜드로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됐다.
팜스코는 ‘고객의 건강한 식문화 창조’라는 장기 목표를 가지고 다양하고 안전한 축산제품을 생산, 공급하여 고객과 주주에게 기여하는 축산전문 기업으로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시상식<사진>은 지난달 29일 조선호텔 오키드룸에서 가졌다.
여성소비자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이란, 고객만족과 기업이미지 가치 제고를 통한 기업의 경쟁력 강화로 기업 발전의 바람직한 방향을 제시하고자 제정된 상으로 고객만족을 통하여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여성친화경영, 환경경영, 윤리경영, 나눔경영을 하는 기업을 여성의 눈으로 가려내어 선정하는 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