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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엽서’로 현장의견 수렴

방역지원본부 ‘방역위생’지에 첨부

이일호 기자  2011.02.07 10:2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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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본부장 배상호)가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현장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있다.
방역본부는 정기간행물인 ‘방역위생’정보지에 ‘고객의견 엽서’를 4분기(1, 4, 7, 10월)마다 첨부, 연간 6만8천부의 엽서를 농가에 발송, 고객만족도 사후관리와 고객들이 느낀 만족도는 물론 친절직원 추천 및 건의, 불편사항을 접수받고 있다.
방역본부는 ‘고객의견 엽서’를 통한 고객의견 수렴 서비스가 기관홍보 뿐만 아니라 소속직원의 자기홍보를 유도, 고객서비스 인식 제고 및 고객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방역본부는 엽서를 작성해 보내준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무료통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우수한 의견을 선정,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