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크’ 주부모니터 ‘하이맘 4기 발대식’<사진>이 지난달 25일 (주)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 본사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하이맘 4기’에는 300여명의 1차 서류심사와 2차 하이포크 레시피 경합을 거쳐 최종 13명이 선발됐다.
‘하이맘’이란 국내산 냉장돈육 대표 브랜드인 ‘하이포크’의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써, 주부모니터로 구성된다. 이들은 지난해 5월부터 다양한 블로그와 카페 및 하이포크월드를 통해 하이포크의 온라인 사업 정착에 많은 기여를 해왔다.
이 날 하이맘들은 ‘소통, 공유, 참여의 정신을 존중하며 건전한 커뮤니케이션 문화 형성’을 위한 ‘팜스코 하이맘 윤리선언식’에서 4기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 후 팜스코 신선육사업본부 이상훈 박사의 ‘하이포크의 과학적인 생산시스템과 돼지고기에 대한 일반상식’에 대한 강연을 듣고, 신제품 ‘네모난 떡갈비’ 시식회와 관능평가에 참여하면서 본격적인 4기 활동을 시작했다.
하이맘 4기는 기존의 온라인 사업 발전을 위한 홍보 및 아이디어 개진 활동, 신제품 관능평가 외에도 맛집 포스팅 등을 통한 주요 하이포크 취급 음식점 및 매장 홍보에도 무게를 두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정학상 대표이사는 “팜스코 하이맘들께서 활발한 하이포크 홍보활동 뿐만 아니라, 수입산 돈육 증가로 인해 위축된 국내산 돈육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향후 대한민국의 건강한 식문화 정착에도 이바지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