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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 제조일자 2주년 이벤트 32만명 응모

가정 고객 엽서이벤트 성공적 완료

조용환 기자  2011.09.21 09:3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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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서울우유가 최근 추진한 제조일자 2주년 이벤트 행사가 소기의 목적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5일 서울우유조합(조합장 송용헌)에 의하면 유업계 최초로 도입한 제조일자 확산을 기념하기 위하여 진행한 이벤트 중 가정 고객 엽서이벤트에 응모한 전국의 소비자는 무려 32만 80명이라고 밝혔다.
또 최근 경찰 입회하에 추첨을 실시하여 1등 10명에게 10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2등 20명에게는 3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3등 1천명에게는 1만원 문화상품권을 각각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서울우유 한관계자는 “서울우유의 제조일자 표기를 계기로 많은 소비자들은 우유의 신선함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제조일자를 확인하는 것을 새로운 기준으로 삼게 되었다”면서 “많은 식품기업들도 신선함의 기준을 위해 제조일자를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