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 마케팅실과 축산과학연구소 임직원이 지난 3일 경기도 성남시 소재 ‘소망재활원’에서 훈훈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소망재활원은 ‘생명존중 사상을 기반으로 장애인 복지실천에 헌신’한다는 사명과 거주하는 모든 재활원 가족의 복지와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비전을 표방하는 사회봉사단체로 100여명이 거주하고 있다.
이날 팜스코 임직원들은 “봉사활동 때마다 오히려 각박했던 마음이 치유되고 가족의 소중함을 알게 된다”며 “사랑 나눔의 작은 실천이 모여 큰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팜스코에서는 지난 4월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일상생활보조와 주방보조 등의 노력봉사 활동을 해왔다. 또한 국내산 냉장 돈육의 대표브랜드 ‘하이포크’를 매월 후원함으로써 그들의 건강한 식생활에도 관심을 쏟고 있다.
재활원 이영실 영양지원팀장은 “매번 좋은 고기를 보내주셔서 장애인 가족들의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정학상 대표이사는 “팜스코는 국민들에게 안전한 먹거리 공급과 건강한 식문화 정착에 앞장서는 축산전문화 기업으로서의 노력 못지 않게, 2011년도 슬로건인 ‘더불어 사는 세상, 함께 하는 미래’의 일환으로 사회 공헌에도 지속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