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안전 트랜드 부합하는 신제품 잇단 출시 ‘눈길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 하이포크가 ‘2011년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다.
‘2011년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大賞’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여 한국리서치의 소비자 직접조사를 통하여 제품 품질 및 브랜드에 대한 항목별 소비자 평가를 바탕으로 국내 최고의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평가를 거쳐 최종 결정됐다.
팜스코는 1967년 축산의 불모지였던 국내에서 양돈산업을 시작으로 한국의 축산 발전에 공헌해왔다. 사료에서 육종, 가공 및 유통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을 바탕으로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고 건강한 식문화 창조라는 목표아래 맛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건강을 책임지는 고객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국내 냉장육 브랜드의 시대를 열며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잡은 ‘하이포크’를 비롯하여 최근 ‘친환경 농장에서 자연친화적으로 키운 친환경 돼지고기’와 청정지역 지리산에서 키운 ‘하이포크 꺼먹돈’, ‘고소야’, ‘네모난 떡갈비’ 등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신제품들을 연달아 출시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팜스코는 청정지역인 전북 장수군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종돈장에서 44년간의 꾸준한 연구를 통해 자체개발하여 한국인 입맛에 가장 잘 맞는 종돈을 길러낸다. 철저하게 혈통 관리된 모돈이 전국 240여개의 하이포크 전용농장에서 체계적으로 사육된다.
팜스코 축산과학연구소에서 과학적으로 영양 설계하여 생산한 사료만을 사용하여 체계적으로 사육된 고급 원료돈을 사용하여 하이포크를 생산한다.
또한 “농장에서 식탁까지 신선함과 즐거움을 그대로”라는 슬로건에 아래 사육에서 도축과 가공, 포장에 이르는 전 과정을 정부기준의 HACCP system에 의거하여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제품 생산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한편 , ‘하이포크’는 지난 1월 2년 연속 친환경 브랜드 大賞 수상, 지난해에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大賞”을 7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