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인력 바탕 R&D·축종 다변화 등 추진전략 발표도
동아원(주) 사료BU(대표 노정호)는 지난 12일 당진공장 대회의실에서 이희상 회장, 이창식 대표이사 및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Vision 공유식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6월 새로이 부임한 사료BU 노정호 대표는 ‘2015년 Vision TOP5, Mission 100만톤’이란 야심찬 목표를 설정하고 전 임직원의 목표공유 및 목표 달성의 의지를 고취코자 실시한 뜻 깊은 행사였다.
이날 행사는 이창식 대표이사가 사료BU 노정호 대표에게 ‘Vision TOP5, Mission 100만톤’ 목표 수여식에 이어 영업본부 전 임직원 및 각 부서 팀장들이 부서별, 개인별 목표 물량을 전달받고 Vision 달성의 의지와 목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이어 진행된 사료BU 4분기 사업전략 및 중장기 계획 발표에서는 2015년 Vision 달성을 위한 부서별 세부 사업추진 전략을 발표하였다.
핵심인력 확보를 통한 R&D, 영업역량 강화, 축종 다변화를 통한 시장 점유율 확대, 계열화사업 강화를 통한 안정적인 물량확보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향후 비전 달성을 위한 중점 추진전략으로 설정하였다.
이희상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2015년 Vision TOP5 달성을 위해 전폭적인 그룹의 지원을 약속하였으며, 특히 사료BU 전 임직원들의 넘치는 열정과 도전의식이야 말로 100만톤 달성을 이루어 내는 가장 든든한 버팀목이라는 격려의 말씀도 잊지 않았다.
아울러 동아원 사료BU 전 임직원들의 목표의식 공유 및 결의를 다지기 위하여 10월말에 대둔산 단체 등반대회를 개최하기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