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카길애그리퓨리나, ‘고급육 시대 최고의 동반자’ 경쟁력 확인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서 퓨리나사료 농가 4개 분야 수상

기자  2011.11.21 10:49:21

기사프린트



한우품종 적합 비타민A 조절기술 적용 특화 공급
유전능력 극대화 ‘한우사랑’프로그램도 뒷받침

카길애그리퓨리나의 ‘효과’가 나타났다.
지난 7일 열린 제14회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퓨리나사료를 급여하고 있는  한우 4농가가 9개 분야(1개는 중복수상)중에서 4개 분야의 수상을 휩쓸며, 퓨리나 한우사료의 우수성을 입증해 보였기 때문이다. 
이날 수상한 퓨리나 고객은 ▲종합준우승(국무총리상)을 차지한 우이목장(이은석 사장)을 비롯 ▲최우수(한국종축개량협회장상) 평택미한우 진영농장(오학영 사장) ▲육질우수(축산물품질평가원상) 물맑은양평개군한우 삼성농장(권오윤 사장) ▲육질우수(추진협의회장상) 대관령한우 반천농장(변근웅 사장)이다.
이날 수상자들은 특히 FMD 이후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한우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해 준 데 대해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처럼 수상하기까지 퓨리나사료는 한우 품종에 적합한 비타민A 조절 기술을 개발 적용함으로써 1+ 이상의 고급육을 생산하도록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퓨리나사료는 퓨리나 한우사랑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선, 발전시켜 농장에서 체중측정이라든가 초음파 육질 진단, 비프텍21 컴퓨터 프로그램 등 다양한 퓨리나 한우사랑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퓨리나사료는 이를 통해 한우의 유전 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리도록 노력하는 등 우리나라 한우산업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오고 있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박종은 축우마케팅 이사는 “한우 산업이 어려운 위기를 극복하고 고급육으로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우수한 한우 농가들과 함께 한우 고급화를 위해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