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고급육 사양관리 집중교육…농가 경쟁력 강화

삼양사 사료BU, 한우산업 경쟁력 강화에 전력

기자  2011.12.30 10:45:51

기사프린트

삼양사 사료BU(BU장 이성우)가 FTA시대에 한우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 한우인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양사는 특히 한우분야에 적지 않은 관심을 기울이면서 관심으로만 그치지 않고 한우인들에게 행동으로 보여줌으로써 한우산업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최근에 삼양사 사료BU가 개최한 한우관련 행사를 게재한다.

강화지역 핵심사양가 대상 한우대학 운영…1기 수료식 가져

삼양사 사료BU가 한우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한우대학 운영이 한우농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삼양사 사료BU는 구랍 20일 강화농업기술센터에서 강화한우대학 1기 수료식<사진>을 갖고, FTA시대에 한우산업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강화한우대학은 삼양사가 주관하고 강화한우협회(지부장 고승민)와 강화군농업기술센터(소장 이은용)가 후원한 행사로 지난 8월 9일 강화한우협회의 핵심사양가를 대상으로 개강, 월 2회 집중 교육(총 8회)과정으로 실시됐다.   
소정의 과정을 교육한 후 실시된 수료식 행사는 강화한우협회 고승민 지부장과 강화군 농업기술센터 권기선 기술지원과장의 축사, 수료증 전달과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한우대학을 통해서 강화지역의 고급육 사양관리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삼양사 사료BU는 강화군 농업기술센터의 요청으로 오는 2월부터 강화한우대학 2기 과정을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