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방역본부 2년연속 고객만족도 최고점

기재부, 공공기관 대상 조사

이일호 기자  2012.01.16 10:14:10

기사프린트

[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본부장 배상호)가 기획재정부 주관한 ‘2011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최고평가 단계인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조사는 기획재정부가 167개 공공기관(공기업 21, 준정부기관 80, 기타공공기관 66)에 대해 서비스를 직접 제공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하는 형태로 이뤄졌다.
그 결과 결과 방역본부는 전년(93.1점)대비 3.6점이 상승한 96.7점을 획득,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66개 기타공공기관의 평균점수는 86.9점이었다.
방역본부의 환경측정서비스, 도축검사결과 농가정보제공 서비스 등은 기획재정부가 선정한 고객중심의 경영 우수사례로 선정되기도 했다.
방역본부 배상호 본부장은 “적극적인 고객중심의 실용경영과 고객서비스를 더욱 강화, 가축질병 청정화 및 안전축산물 공급에 모든 역량을 결집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