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첨단 분석설비 시스템 도입…품질관리 문제없다

두산생물자원 백두사료, 품질 제일주의 강조

기자  2012.02.01 10:05:05

기사프린트

출고 전 분석…위험요소 차단
전문연구원 배치…신속성 갖춰

두산생물자원(주) 백두사료는 새해를 맞이하여 품질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최신식 분석설비 시스템을 도입했다. 
최고의 품질과 안정적인 제품공급을 위해서는 반드시 정밀한 분석이 필요하며 출고 후 분석보다는 출고 이전 사전분석을 철저히 실행함으로써 농가에서 문제가 발생되기 이전 사전위험요소를 차단한다는 개념이다.
이 시스템은 최신식 과학적 원리를 응용하여 제품품질의 안정적인 유지 및 향상을 위한 사전 관리 및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분석뿐만 아니라 원재료의 구입, 가공, 검사, 분석 등 종합적인 품질관리를 가능케하는 첨단제품이다. 
최신식 첨단분석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백두사료는 보다 한 차원 높은 품질관리가 가능해졌으며 품질관리 전문연구원을 현장배치하고 기사들의 동선을 최대한 짧게하여 신속성과 정확성을 겸비함으로서 품질관리면에서 경쟁사 대비 월등한 우월성을 갖추게 됐다.
기존에는 통계적 품질관리 SQC(statistical quality control) 시스템이었다면 개선된 방식은 종합적 품질관리 TQC(total quality control)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고객으로부터 품질면에서 보다 신뢰받는 백두사료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