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국내외 판로개척 위한 마케팅 지원 받아
“21세기 친환경 축산 도움 되도록 최선”
(주)앤텍바이오(대표 박세준)가 서울특별시와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이 공동으로 지원하는 ‘Hi Seoul 브랜드’ 기업으로 지정<사진>됐다.
서울시가 인정한 우수기업의 공동브랜드인 ‘Hi Seoul 브랜드’는 고유브랜드 육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중소기업들에게 브랜드파워를 강화시켜주는 것으로 지난 2004년 출범했다.
앤텍바이오는 서울형 신성장동력산업 중심업종 6개 가운데 바이오메디컬 부분의 기업을 지정받아 그 기술력과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주)앤텍바이오는 이번 ‘Hi Seoul 브랜드 기업’ 지정으로 국내외 판로개척을 위한 종합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지원받아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박세준 대표는 “21세기 친환경 축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주)앤텍바이오는 SJP 수퍼유산균을 이용한 항생제 대체 및 농장환경 개선제인 ‘뉴크리어’와 ‘플러스 세븐’ 등으로 축산업계에 널리 알려져 왔다.
최근에는 장내 산도를 높여 pH를 낮춰줌으로써 소화기 질병의 원인균을 억제하고 사료효율을 증진시키는 사료첨가제 굳센(GoodSen)과 가축분뇨 처리장이나 액비저장조 등의 유기성 부유물 제거는 물론 고품질 액비생성을 가능케 하는 뉴크리어 슬러리(NC-Slurry)을 새로이 내놓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