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가 ‘산란증량 캠페인’에 나선다.
팜스코는 지난 1, 2월 2개월동안 총4차에 걸친 ‘Poultry School’<사진>을 열고, 전년도 양계 서비스 조직을 완성한 양계ISM 대상을 중심으로 양계전문가 심화학습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세계 곡물 시황과 양계사료의 배합비 경향 및 우수실증사례를 중심으로 이뤄졌다.
또 기본생리부터 난각 형성, 환기점검 및 급여프로그램의 변화에 대한 심화교육이 실시됐다.
이번 ‘Poultry School’을 토대로 팜스코는 보다 높은 양질의 서비스를 농가에 제공하기로 하고, 이달부터 ‘Egg Shell is Egg Price’란 캐치플레이즈로 ‘산란증량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