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최상의 품질·최적의 원가로 승부”

팜스코, 하이포크 대리점과 ‘Jump Up 2012, No.1 Partner’ 전진대회

기자  2012.03.14 10:31:42

기사프린트



체계적 품질관리·브랜드파워 바탕 영업 강화전략 밝혀
우수 대리점에 감사패…판매목표 공유·달성의지 다져

(주)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가 지난달 24일 2012년 성공의 파트너를 다짐하는 ‘Jump up 2012 No.1 Partner 하이포크 대리점 전진대회’<사진>를 청주 라마다플라자 호텔에서 팜스코 신선식품사업본부 및 지원부서가 참여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대리점 전진대회는 FMD로 힘들었던 2011년 사업을 결산하며 우수대리점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2012년 사업전략을 발표하는 자리로 ‘Jump up 2012 No.1 Partner’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한자리에 모여 목표 달성과 성공의 NO.1 파트너가 되기를 다짐하는 행사였다. 
신선식품사업본부 유영철 본부장은 안전하고 건강한 돼지고기 생산은 물론 고품질의 단백질 식품 공급을 약속하며 No.1 파트너인 대리점과 함께하여 2012년 꿈과 비전실현을 위한 사업계획과 전략을 발표했다. 
이영한 음성공장장은 체계적인 하이포크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베스트 퀄리티를 실현하고 최적의 원가를 유지하는 베스트 코스트를 공장 운영방침으로 내세웠다. 
나관일 마케팅팀장은 하이포크만의 강점인 3통 경쟁력과 브랜드 파워 등을 바탕으로 2012년 대리점들을 위한 다양한 판매 전략을 통하여 영업력을 강화해간다는 운영전략을 발표했다. 
이어 2011년 투철한 사업의지와 열정으로 하이포크 No.1 파트로서의 위상을 높여준 가나유통(대표 장관훈), 신성축산(대표 조상래) 등 대리점 대표 10명과 한스미트(대표 송영철) 등 협력업체 대표 3명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경기도 광주의 대리점인 나야상사(대표 이희헌)는 FMD의 여파 속에서도 매출액 200억원을 달성한 성공 노하우를 발표했다. 고객 우선 주의, 신용주의 등의 경영철학과 열린 소통을 통한 직원관리, 담당 영업과장과의 협력을 통한 영업활동이 꾸준한 판매신장의 원동력이었다고 강조하여 많은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어 열린 2012년 판매목표 쿼터 수여 시간에는 판매목표 및 성공적인 목표 달성 의지를 함께 공유했다. 2012년 목표 달성 우수 대리점에게는 특별 시상프로그램(부부동반 해외여행)이 마련되어 있다. 
 팜스코 정학상 대표이사는 “팜스코는 축산전문기업으로서 대한민국 축산의 리더이자 미래로서의 역할을 강조한데 이어 하이포크 대리점은 팜스코의 No.1 파트너이며, 팜스코와 함께 꿈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끊임없는 도전과 전진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