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서울우유, 기부도 하고 경품 받고

‘후레쉬 쿠폰 모으기’ 참여시 불우이웃에 우유 전달

조용환 기자  2012.03.19 09:45:01

기사프린트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서울우유는 봄을 맞아 탤런트 송중기를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를 전개하는 동시 ‘후레쉬 쿠폰 모으기’ 온라인 이벤트<사진>를 이 달 말까지 진행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서울우유조합(조합장 송용헌)에 의하면 이번 후레쉬 쿠폰 모으기 이벤트는 3가지 방법을 동원해 경품 응모 및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포인트를 모으는 것으로 ▲서울우유 1천ml 제품 옆면에 적힌 쿠폰번호를 입력하거나 ▲자신의 SNS로 친구에게 이벤트 URL을 전달하거나 ▲송중기가 내는 OX 퀴즈를 맞추면 각각의 방법에 따라 600점, 200점, 100점이 적립된다. 
이렇게 모은 후레쉬 쿠폰으로 이벤트 참가자는 추첨 경품 Zone에서 포인트에 따라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이 밖에 10만개의 경품이 마련된 즉석 당첨 Zone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영화예매권 등의 응모에 도전하고, 그 결과도 바로 확인해 볼 수 있다. 
단, 즉석 당첨 Zone과는 달리 추첨 경품 Zone의 응모결과는 내 달 10일 서울우유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무엇보다도 경품 응모에 참여하면 쿠폰 1점이 서울우유 1ml로 환산되는 우유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기부로 누적된 우유는 이벤트 종료 후 빈곤, 장애 아동이나 다문화 가정 어린이에게 전달된다.  
이와 관련, 서울우유 광고홍보실 최현우 팀장은 “고객들이 제조일자를 확인함으로써 보다 신선한 우유를 마실 수 있도록 송중기를 모델로 한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 중”이라며 “캠페인의 일환에서 진행되는 이번 후레쉬 쿠폰 모으기 이벤트를 통해 제조일자의 중요성도 알리고, 어려운 이웃과 신선한 우유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