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1위를 디자인하자”

기자  2012.05.01 20:54:16

기사프린트



팜스코, 1차 축우캠페인 미팅 대전서 성황
축우산업 분석·새로운 도약 방향성 제시


“1위를 디자인 하자!”
축산IB 1위, No. 1 파트너, ㈜팜스코의 2012년 1차 축우캠페인의 캐치프레이즈이다.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지난달 25일 대전 선샤인 호텔에서 2012년 팜스코 축우 1차 캠페인을 선포하는 행사<사진>를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은 2012년 팜스코 축우 슬로건인 ‘고객의 생산성은 10% 올리고 소모성 질병은 10% 내리자’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이번 1차 축우캠페인은 농장 생산성의 근간이 되는 ‘반추위 건강하게 디자인 하는 것’에 포인트를 두고 있다. 
이날 김종하 축우PM은 ‘축우시황과 팜스코 축우 전략방안’을 주제로, 급변하는 축우산업의 현재를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내년도 사업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방향성을 제시하며, 이번 1차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전략방안과 액션플랜을 내놓았다. 
이번  캠페인 회의 에서  팜스코 초록 한우 실증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는 참석자들로 하여금 축우 서비스의 중요성과 팜스코의 차별성을 다시금 느끼고 새로운 자신감을 함께 나누어 큰 의미가 있었다.
R&T 김두현 연구관은 신제품 ‘루멘임팩트’의 출시배경과 특장점 및 프로그램을 소개하여 1위를 디자인 하여 생산성을 끌어올리는 방법을 제시하였고, 특히 1위문제로 야기되는 발굽질병을 해결하고 예방할 수 있는 서비스 툴을 직접 실습하면서 낙농목장의 생산성 극대화를 유도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팜스코 축우캠페인은 5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4개월 기간에 걸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