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사료사업부문(부문장 유종하)이 교육을 통한 전문인력 양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CJ제일제당 사료사업부문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2박 3일간 경기도 안성 소재 CJ안성연구농장에서 입사 1년 이내의 축우TM을 대상으로 기술 교육을 실시했다.
이미 대부분 타 경쟁사 또는 축산업계에서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TM들에게 CJ를 제대로 알리고, 또 CJFeed의 축우 제품과 프로그램 교육을 통해 현장에서 고객에게 정확한 제품의 특성과 가치를 제대로 설명하고 적용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을 갖고 진행했다.
올해 교육 대상자는 총 20명으로 전년보다 그 대상자가 30%이상 증가했다. 이러한 축우부문에서의 큰 증가는 고품질과 우수한 서비스 프로그램의 확실한 정착으로 우리의 고객에게 국내외 최고의 수익을 제공하고자 하는 CJFeed 축우사료의 목표 달성을 위한 인재 확보 전략과도 맞물려 있다고 할 수 있다.
이번 축우TM 교육을 기획한 박철규 축우PM은 “앞으로도 TM분들이 활동을 하는데 부족하거나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 항상 스스로 찾아서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테마별, 수준별 축우교육프로그램 교육을 확대 운영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2박3일간 진행된 교육은 열띤 참여와 진지한 분위기로 진행이 되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교육이 CJ를 제대로 알게 하고, 또 CJ의 TM으로서 반드시 가져야 할 비전을 다시 한번 각인하게 만든 교육이었고 이러한 교육은 앞으로도 확대 실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