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살아있는 신선함…“도드람포크 맛이 달라요”

도드람양돈조합, ‘맛있는 온도법칙 캠페인’ 전개 눈길

이일호 기자  2012.08.09 14:53:33

기사프린트

[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15-2-5’ 콜드체인 시스템

  배송까지 신선도 유지 부각

 온·오프라인 전방위 마케팅


도드람양돈조합(조합장 이영규)이 맛과 신선도를 전면에 내세워 도드람포크에 대한 전방위 마케팅에 착수했다.

도드람양돈조합은 지난 1일부터 ‘도드람포크, 맛있는 온도법칙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돼지고기의 신선도는 ‘온도’가 중요하다는 점을 부각시키면서, 보관부터 배송까지 ‘15-2-5 콜드 체인 시스템’을 구축한 도드람포크의 차별화를 도모하고 있는 것이다.

‘15-2-5 콜드 체인 시스템’은 동양 최대 규모의 최첨단 도축시설인 도드람 LPC 공장의 미생물 발생 억제 온도인 15도 이하, 그리고 온도를 유지해 주는 특수장비를 부착한 배송차량의 온도 2도 이하, 제품 택배 배송 시 신선도를 유지해주는 아이스팩 온도 5도 이하 등 세 가지의 온도를 의미한다.

도드람양돈조합은 영상 광고와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한 ‘맛있는 온도법칙’ 캠페인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간다는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지난 1일부터는 IPTV 및 홈초이스 광고 시청 후 퀴즈를 풀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맛있는 온도 법칙’ 이벤트를 도드람포크 사이트(event.dodrampork.com)에서 전개하고 있다.

도드람양돈조합 이영규 조합장은 “도드람포크의 경우 소비자가 신선한 고기를 가정에서 안전하게 맛볼 수 있도록 온도의 법칙을 중시하고 있다는 점을 모든 마케팅에 적용할 생각”이라면서 “하반기에는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여러 창구를 설치, 전방위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