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포크’가 반짝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도드람양돈조합(조합장 이영규)은 KBS2 TV ‘맛있는 퀴즈쇼! 행운의 식탁’에 대한 협찬과 함께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시청자들에게 먹거리를 선물하는 신개념 퀴즈쇼로 매주 월, 화 오후 5시 30분 방영되고 있다.
지난 20일 방영분에서는 ”돼지고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온도는 몇 도인가”에 대한 보기가 나가고 정답을 맞춘 1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도드람포크’ 제품이 선물로 제공됐다.
이번 이벤트는 ‘도드람포크’의 2012년 캠페인인 ‘맛있는 온도법칙’을 알리기 위한 일환으로 도드람양돈조합은 돼지고기를 맛있게 먹으려면 보관부터 배송까지 신선도를 유지시켜 줄 ‘온도’가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는 마케팅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개하고 있다.
도드람양돈조합 이영규 조합장은 “도드람포크는 앞으로 다양한 포맷의 프로그램에 제품 협찬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도드람양돈농협은 오는 11월 29일(목)까지 IPTV 및 홈초이스 광고를 시청 후 퀴즈를 푸는 ‘맛있는 온도 법칙’ 이벤트도 도드람포크 사이트(http://event.dodrampork.com/)에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