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닭고기자조금, 소비홍보 사업 파트너 찾는다

오프라인 홍보 사업대행사 모집

김수형 기자  2012.10.31 10:03:15

기사프린트

[축산신문 김수형 기자]


닭고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홍재)가 오프라인 닭고기 소비홍보 사업 대행사를 모집한다.
이는 주부, 노인, 학생을 대상으로 닭고기의 우수성을 알려 소비를 확대하고 닭고기의 신선함과 완전식품 등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해 소비촉진에 기여하는 등 닭고기의 소비확대를 통한 안정적인 양계산업의 기반을 조성한다는 취지에서다.
사업 금액은 4천500만원 이내이며, 참가 자격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기업에 대해 온라인ㆍ오프라인 사업에 각각 연평균 1억원 이상의 홍보수행실적을 보유한 단독업체에 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참가신청서, 회사소개서, 재무현황증명서, 수행실적증명서, 참여인력이력사항, 서약서, 가격입찰서, 국세ㆍ지방세 완납증명서,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제안서 각각 10부를 2일까지 닭고기자조금관리위원회 사무국으로 제출하면 된다.
닭고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오는 5일 1차 서류심사와 6일 2차 경쟁PT 심사를 거쳐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닭고기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에 선정된 업체와 함께 다이어트, 미용 등 국민들의 관심사에 접근해 닭고기를 통해 건강을 지키자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소비자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매체인 TV 다큐멘터리,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남녀노소에게 모두 자연스럽게 닭고기의 우수성을 전달, 닭고기 소비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