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심사서 5년연속 대상 선정
횡성한우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한 2012년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심사에서 대상으로 선정됐다.
횡성한우는 각 분야별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과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의 직접조사로 선정된 ‘2012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브랜드’ 심사에서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친환경 축산물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횡성한우는 5년 연속 소비자 신뢰브랜드에 선정되면서 명품 한우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시켜나가고 있다.
지난 27일 시상식에서 고석용 횡성군수는 “전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횡성한우에 대한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사랑이 5년 연속대상을 받게 했다”며 “브랜드 가치 상승과 매출 향상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