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임상수의사의 밤 성황리 개최

대전임상수의사회

대전=황인성 기자  2012.12.12 10:13:48

기사프린트

[축산신문 대전=황인성 기자]


대전광역시임상수의사회(회장 안호영)는 지난 1일 오후 7시 대전 유성 인터시티호텔에서  전무형 대전·충남수의사회 회장·전병준 대한동물병원협회 회장·송근호 충남대 교수를 비롯한 내빈과 회원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임상수의사의 밤’<사진>을 열어 대전시임상수의사회 발전에 기여한 회원과 유관기관장 및 협력업체를 표창하고  회원가족간의 화합을 다졌다.

전무형 대전·충남수의사회 회장은 축사에서 “지난 1년간이 수의사업계는 힘들고 어려운 시기였다. 오늘 이 자리가 대전광역시 임상수의사들의 화합과 우의를 다지고 대전시 임상수의사회를 더욱 발전하는 수의사 모임으로  만들기로 다짐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전병준 대한동물병원협회 회장도 축사에서 “대전광역시 임상수의사회는 전국에서도 모범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며 “생명을 존중하고 동물을 사랑한다는 자긍심을 갖고 수의진료써비스를 제공하자”고 강조했다. 

이날 임기만료된 회장단을 새로 선출했는데 회장에는 안세준(충남대 90학번)캐나인동물병원장을 비롯해 부회장 김상훈·총무이사 김완태·재무이사 김주형·학술이사 김우성을 각각 선출했다. 대전시임상수의사회 발전에 기여한 황학균 캐냐인 동물병원장을 비롯한 회원과 여운돈 (주)에스틴 대표 등 협력업체 관계자를 표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