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림은 지난 9일 웰빙 트렌드에 따른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와 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친환경 제품인 자연실록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주)하림의 자연실록은 국민의 건강을 지키는 3저(저지방, 저콜레스테롤, 저칼로리), 1고(단백질)의 닭고기이면서 자연에서 키운 친환경 제품으로 지난 2009년 4월 첫 출시되어 3년간 매년 50% 이상 성장을 하고 있다.
이에 (주)하림은 지난해 12월 소비자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성대한 이벤트 및 광고를 진행했다.
이벤트로서는 전국 이마트에서 주부들을 대상으로 호텔숙박권, 스파패키지 등 경품을 증정하는 ‘여왕의 휴일’ 경품행사를 지난해 12월 28일까지 진행 자연실록 룰렛게임 즉석경품 이벤트도 함께 펼쳤다.
(주)하림 강기철 마케팅실장은 “이번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다”며 “매출이 150%이상 신장하는 결과를 보였으며, 경영진들의 관심이 높다보니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이벤트를 계속적으로 발굴해서 운영할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한편 PPL광고로는 올리브TV 키친파이터 방영에서 ‘한식 vs 양식’의 자연실록을 이용한 요리 대결을 통해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