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예매 전문기업 맥스무비와 손잡고
소비촉진 기업캠페인·홍보 이벤트 전개
한우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한우자조금과 국내 대표 영화예매 전문기업인 맥스무비가 손을 잡았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는 지난 24일 국내 대표 영화기업인 맥스무비와 ‘한우사랑 기업 캠페인’을 추진키로 하고 이와 관련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조인식은 국내 영화 산업을 선도하는 맥스무비사를 매개로 한우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알림으로써 한우 소비를 촉진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에 따라 맥스무비사는 올 설 전 임직원에게 한우 선물세트를 나눠주기로 결정했으며, 향후 맥스무비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한우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키로 했다.
또한 ‘알면 알수록 한우’라는 한우 사랑 홍보 문구가 삽입된 맥스무비 티켓을 발행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한우자조금과 공동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한우자조금 관계자는 “국내 대표 영화예매 전문기업인 맥스무비와 함께 한우 사랑 기업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한우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전국에 있는 기업들과 지속적으로 한우사랑 기업 캠페인을 추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