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품평원 서울지원 워크숍 "목표 공유…성공적 성과 창출”

김은희 기자  2013.03.27 10:26:32

기사프린트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축산물품질평가원 서울지원(지원장 유무상)은 지난  22~23일 이틀 간 경기도 연천지역에서 ‘2013년 주요 사업목표 달성을 위한 공감대 형성과 전략적 업무 계획 설정을 위한 전략 워크숍<사진>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열정과 화합으로 축평원의 미래를 열어가는 서울지원’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주요 사업별 달성목표와 신규설정 지표에 관한 의견 교환을 통해 성공적인 성과창출 방안을 도출했다.
또한 창조적 핵심 인력 양성을 위한 연간 교육학점 이수계획과 지원 특화업무 추진계획에 대한 공동 토론을 통해 기관의 미래를 열어가는 지원으로써의 역할을 다짐했다.
특히 지원 특화업무(착한식당 만들기 프로젝트)를 위한 1지원 1팀 간 공동 워크숍 진행으로 효율적인 업무 추진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력관리팀과 공동으로 진행된 워크숍에서 ‘착한식당 만들기 프로젝트’의 주제 아래 지원 및 팀 간 프로젝트 운영에 필요한 사항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번 워크숍에서 유무상 지원장은 “새정부의 출범, 신규사업의 확장(돼지 이력제, 벌꿀 품질평가 사업 등)등 변화하는 기관 환경에 철저히 대비하고, 열정과 화합을 바탕으로 기관의 미래를 이끌어갈 서울지원을 만들기 위한 성공적인 워크숍이었다”라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