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체리부로-GS리테일 공동 ‘처갓집 토종닭’ 출시

김수형 기자  2013.04.03 10:48:28

기사프린트

[축산신문 김수형 기자]
㈜체리부로(회장 김인식)가 최근 ‘처갓집 토종닭’<사진> 제품을 유통전문판매원인 GS리테일을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체리부로와 GS리테일은 지난 2008년 5월 JBP(Joint Business Plan)체결 이후 정보공유와 전략 수립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이번에 양사가 공동 기획한 ‘처갓집 토종닭’은 ‘사위 사랑 장모의 마음’을 컨셉트로 잡고 소비자에게 정성껏 키운 토종닭의 쫄깃함과 신선함을 식탁까지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연령 별 사육 프로그램에 따라 건강하게 사육되고 공기냉각시스템 및 품질등급자동분류 시스템 등의 첨단 공정에서 가공되어 더욱 위생적이고 신선한 ‘처갓집 토종닭’은 엄격한 사양관리 시스템을 통해 암컷ㆍ수컷이 구분 출하ㆍ생산되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체리부로 김강흥 PM은 “빠르고 다양한 소비 추세를 보이고 있는 소비자들이 ‘처갓집 토종닭’을 통해 자칫 소홀해 질 수 있는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과 향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처갓집 토종닭’은 장닭(수컷) 1천400g, 씨암탉(암컷) 1천100g의 사양으로 출시되며 지난달 28일부터 전국 GS 슈퍼마켓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