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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리부로 임직원 대상 소비자중심경영 교육

김수형 기자  2013.06.17 10:2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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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신문 김수형 기자]

 

㈜체리부로(회장 김인식)는 최근 진천 본사 대강당에서 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이해와 실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한국소비자원 박정희 CCM 전문위원이 특별 초빙되어 기업 스스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체계를 구축해 평가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인증제도 개요 및 평가기준, 인증기업 사례 등을 주제로 한 시간 동안 진행됐다.
CCM의 총괄 책임자인 최고고객책임자(CCO:Chief Customer Officer) 윤동은 상무이사는“이번 교육을 통해 전 조직원들이 소비자중심경영 인식을 강화하고 도입ㆍ인증을 위한 노력 할 것”이라며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해 지속적인 제품ㆍ서비스 혁신으로 궁극적으로 대외 경쟁력을 제고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