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돈자조금서 스마트폰 게임 출시?

관리위, ‘한돈런’ 개발…게임열풍 소비촉진 접목

이일호 기자  2013.06.17 11:18:59

기사프린트

[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다양한 마케팅 ‘눈길’


이제 한돈소비촉진에 스마트폰게임도 활용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모·이하 관리위)는 최근 공식 페이스북 ‘웰빙한돈(www.face book.com/wellbeinghandon)’과 ‘한돈런’ 스마트폰 게임을 오픈했다. 

이번에 출시된 한돈런 스마트폰 게임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수 있는 게임.

건강하고 신선한 국산돼지 한돈이 우리 국민에게 다가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로 간단하게 화면만 터치해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은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관리위는 ‘한돈런’ 게임 출시를 기념, 오는 8월 31일까지 2주에 한 번씩 1위부터 3위까지의 플레이어를 선정해 한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또 게임 참가자 100명을 추첨,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에 오픈된 공식 페이스북은 건강하고 신선한 국산 돼지고기, 한돈 만의 건강 정보뿐만 아니라 매달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제공된다. 

관리위는 오는 23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 15명에게 한돈 웰빙부위 1kg, 30명에게는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관리위 고진각 사무국장은 “스마트폰 게임 열풍을 감안할 때 한돈마케팅의 한 방법으로서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도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