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본고장서 인정한 햄·소시지 맛 보세요”

에쓰푸드, 고객사 초청 품평회

김은희 기자  2013.11.18 10:09:47

기사프린트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육가공 전문기업 에쓰푸드(대표 조성수)가 지난 13일 더청담 웨딩홀에서 제 5회 고객사 초청 제품 품평회를 개최했다.
이번 제품 품평회는 에쓰푸드의 제품을 한꺼번에 볼 수 있을뿐만 아니라 200여종의 제품이 전시되고, 2013년 50여개의 신제품이 함께 전시됐다.
특히 에쓰푸드의 맛과 품질이 뛰어난 햄, 소시지, 델리미트, 피자탑핑, 바비큐 제품을 생산해 업계 리더로서 에쓰푸드의 뛰어난 제품력은 독일 DLG 국제 햄소시지 품질경연대회에서 출품한 전제품이 매년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고 있다는 점도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으로 선보인 올리브 미트로프, 바비큐 미트로프, 로스트 비프파스트라미, 로스트 브라운 서브, 로스트 학센, 로스트 포크, 로스트 브라운 서브 등이 고객사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는 외식시장에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과 신제품은 물론 새로운 신 메뉴를 제안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최우영 이사는 “이번 품평회를 통해 B2B 베스트 제품들을 선별해 B2C제품으로 고객이 원하는 제품사이즈로 소포장해 만들었다. 베스트 상품은 이미 외식업체로부터 검증을 받은 상품이라는 점에서 큰 이점이 있다. 원물 그대로 쓴 프리미엄 제품은 이미 소비자들에게 좋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