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요구르트, 이젠 디저트로 즐긴다

동원데어리푸드, 덴마크 디저트 모카 등 출시부터 인기

조용환 기자  2013.12.11 10:00:13

기사프린트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동원데어리푸드 요구르트 시리즈가 소비자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 동원데어리푸드에 의하면 최근 개발하여 출시한 ‘덴마크 디저트(모카·사진, 애플시나몬)’와 ‘덴마크 요구르트(딸기체리, 베리믹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씨트러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베리믹스’등 요구르트 시리즈의 인기가 고객으로부터 날로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덴마크 디저트 모카’는 부드러운 생크림 요구르트에 커피시럽을 10% 첨가하여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 커피타입의 떠먹는 요구르트다.
또 ‘덴마크 디저트(애플시나몬)’는 달콤한 사과과즙에 시나몬(계피) 분말을 첨가하여 맛이 새로운 요구르트다.
‘덴마크 요구르트(딸기체리)’는 서구식 과일인 체리와 딸기가 혼합된 시럽을 사용했으며, ‘덴마크 요구르트(베리믹스)’는 유럽에서 즐겨먹는 블루베리·스트로베리·리즈베리를 사용한 유럽정통의 요구르트로 이들 제품의 용량은 공히 100g다.
또한 오렌지·레몬·자몽 등 3가지 감귤류 과일을 함유하여 새로운 맛을 지닌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씨트러스’는 장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들어 있다.
이밖에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베리믹스’는 스트로베리·블루베리·라스베리·크랜베리 등 베리류 4가지 과일을 함유했다. 이들 제품의 용량은 310ml로 장 건강에 이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