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등 4개국 10개 공장 가동
40년 전통 축산식품전문기업
이달 30일까지 온라인 접수
40년 전통의 국내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대표 이범권)은 18일부터 선진의 미래를 이끌어 갈 신입 및 경력 사원을 공개 모집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사료영업 분야로 신입 사원 및 경력 사원을 대상으로 채용한다.
선진은 1973년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 및 계열화, 식육유통, 육가공 등 전반적 축산 산업을 이끌어 가고 있는 축산식품전문기업으로 국내 축산업의 생산력 제고는 물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하고 있는 사료 분야는 고품질의 사료를 생산, 공급하고 최적의 효율을 낼 수 있는 급여 프로그램을 개발해 농장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국내 시장을 넘어 필리핀, 베트남, 중국, 미얀마에 진출하며 현재 4개국에 10개의 공장을 가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선진 인재개발팀 문웅기 팀장은 “선진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오름 15도 경영이라는 비전 슬로건과 함께 선진의 끊임없는 정진의 자세를 함께 할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선진과 함께 대한민국 축산식품산업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갈 도전과 꿈이 가득 찬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료영업 분야는 신입의 경우 전공과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경력 지원 시에는 사료영업 경력 2년 이상의 자격을 갖춰야 한다.
12월 18일부터 30일 오후 6시까지 선진 홈페이지(www.sj.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 건강검진 등 4단계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선진 인재개발팀 담당자(02-2225-0640)나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