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협회 광주전남도지회(지회장 민경천)는 지난 17일 해남군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정기총회<사진>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김영록 국회의원, 김상현 전남도 축산정책과 사무관, 이 기자 2014.01.22 10:23:33
한우협회 광주전남도지회(지회장 민경천)는 지난 17일 해남군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정기총회<사진>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김영록 국회의원, 김상현 전남도 축산정책과 사무관, 이태욱 전남도축산위생사업소장, 윤충근 농협사료 전남지사장, 시·군 지부장과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민경천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농협 나주축산물공판장의 예냉시설 부족에 따른 출하지연으로 농가들이 큰 피해를 입고 있어 시설 증설이 지역 현안과제가 되고 있다”며 “우리 농가들이 사육한 한우가 원활하게 출하될 수 있도록 나주공판장 시설 증설에 지역 축산인들 모두가 관심을 갖고 힘을 모아 나가자”고 말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3년도 수입·지출 결산안과 2014년도 수입·지출 예산안을 의결했으며 지난해 주요 사업실적과 업무활동 보고가 있었다.
한편 최근 지부장 업무를 시작한 김홍석 구례군지부장, 박석환 무안군지부장, 김성인 여수시지부장, 정삼차 화순군지부장 등 신임 지부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와 퇴임 지부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