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행복한 닭 ‘피오’ 입니다

하림, 프레쉬업 캐릭터 네이밍

김수형 기자  2014.02.05 09:55:20

기사프린트

[축산신문 김수형 기자]

 

㈜하림 프레쉬업 캐릭터<사진>의 최종 명칭이 결정됐다.
하림은  지난해 10월23일부터 11월12일까지 문자 이벤트를 진행, 내부 심사를 거쳐 프레쉬업 캐릭터 이름을 ‘피오(PIO)’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캐릭터는 국내 최초로 적용된 동물복지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한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새롭게 이름 지어진 ‘피오’는 행복을 뜻하는 영어 ‘해피’와 ‘꼬끼오’의 끝말을 사용한 것으로 ‘행복한 닭의 우렁찬 울음소리’의 뜻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