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강건한 육성우는 목장의 미래”

유성서 전국 영업조직 ‘카길 축우스쿨’ 개최

기자  2014.03.13 11:19:23

기사프린트

 

젖소 육성관리 첨병 ‘히포미터’
하절기 유량 지킴이 ‘솔비타-D’
거세 고급육 전용 ‘한우설화’ 소개

카길사료(대표 이보균, www.cargillfeed.co.kr)는 지난 6일 대전 광역시 유성호텔에서 전국의 카길사료 영업조직이 모여 ‘카길 축우 스쿨’을 개최했다.
안대봉 카길사료 축우마케팅 이사는 2014년 축우시장 상황과 전략을 소개하며 “고객의 수익성을 높이고 함께 성장하는 것이 축우 시장에서 카길사료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길이다. 특히 강건한 육성우는 목장의 미래”임을 강조했다.
이어 낙농 육성우 사양관리를 손쉽게 해 주는 ‘히포미터’(Hipometer) 서비스 도구를 선보이면서, 이 서비스도구는 골반뼈의 폭으로 손쉽게 육성우의 체중을 측정하여, 성장을 모니터링하고, 단계별 영양소 공급을 통해 목장의 미래를 책임질 강건한 육성우를 생산에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했다.
감동근 박사(카길사료 축우기술담당)는 지난 1월 카길 축우 캠페인에 소개되었던 ‘한우설화 거세우 전용 사료와 프로그램’에 접목 시킬 수 있는 ‘한우 성장 모델’을 소개했다. 높은 육질 등급과 생후 28개월 430kg의 도체중을 추구하기 위해 육성기에 ‘알티블루’와 같은 양질 조사료 급여와 전체 급여 프로그램 준수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여름철 착유우의 생산성 하락을 최소화 시킬 수 있는 ‘솔비타-D’도 소개했다. ‘솔비타-D’는 더위 스트레스 상황에서 체내 요구량이 증가하는 각종 비타민과 광물질을 효과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지용성 비타민 용해 기술을 적용했고, 이를 통해 지용성 비타민의 이용성을 최대 10배까지 높인 것이 특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