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매일유업, 앱솔루트 대규모 체험행사

조용환 기자  2014.04.09 09:52:43

기사프린트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국내 대표 유아식 브랜드 앱솔루트의 대표 제품인 명작, 유기농 궁, 센서티브 제품으로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
지난 7일부터 5월 18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는 대규모 체험단은 1차로 영유아용 살아있는 유산균 BB-12로 아기의 소화 흡수에서 배변까지 편안하게 돕는 ‘명작’ 제품으로 진행된다. 체험단 응모 방법은 앱솔루트 홈페이지에서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15일 당첨자발표를 통해 333명에게 ‘명작’제품 체험 기회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2차 체험단은 유네스코(UNESCO) 생물보전지역으로 등재된 고창 상하목장의 유기농 원유 100%를 사용한 유기농 궁, 3차 체험단은 소화 기간이 미숙한 아기의 배앓이와 피부 트러블 등을 예방해주는 센서티브 제품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바일로 접속해 카카오톡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20명을 추첨해 매일유업 음료 모바일 교환권도 증정한다.
이번 대규모 체험단은 매일모유연구소의 모유 및 아기똥 분석 건수가 3만3천건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여 마련됐다.
매일유업 한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체험단을 통해 아기의 소화와 장 건강을 돕고 편안한 배변으로 엄마들에게 ‘아기똥까지 자신 있는 브랜드’로 입소문이 난 앱솔루트 제품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