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대표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가수 겸 배우 임시완이 여심을 사로잡는 발효유 광고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울우유조합(조합장 송용헌)은 칼로리 부담을 낮춘 저지방 농후발효유 ‘그녀를 3번 생각한 저지방 요구르트’의 광고 모델로 임시완을 발탁하고, 이달 첫 주 광고<사진>를 선보이기 시작했다.
임시완은 이번 광고에서 ‘그녀를 3번 생각한 저지방 요구르트’의 모델답게 살인적인 미소와 부드러운 목소리, 깜찍한 제스처로 여성을 매료시킬만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 ‘너에게 주고 싶은 3가지’ CF송은 임시완이 직접 부른 것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주기 위한 선물을 준비할 때의 설렘과 사랑스러움이 가득 담겨 있다.
또 ‘그녀를 3번 생각한 저지방 요구르트’는 저지방 요구르트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춤은 물론 휴대가 편한 스파우트 캡을 적용했다.
또한 딸기·블루베리·크랜베리의 달콤한 과일을 듬뿍 넣는 등 여성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이 제품의 칼로리는 100ml 당 77kcal로 낮은 반면 피부미용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를 3천mg 함유해 여성이 부담 없이 마시기에 좋다.
서울우유 한 관계자는 “순수한 매력의 임시완을 모델로 발탁한 것은 그녀를 4번 생각한 탁월한 선택이었다”면서 “사랑하는 그녀를 생각하는 미소년의 애틋함으로 올 봄 여심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딸기·블루베리·크랜베리 3가지 맛을 지닌 이 제품의 용량은 310ml. 권장소비자가격은 1천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