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운家 미경산한우’가 롯데마트에 입점한다.
‘장성운家 미경산한우’는 국내 최대 미경산한우 사육규모를 보유하고 있는 장성운家 농장의 최고급 명품한우브랜드이다.
이에 롯데마트는 롯데월드타워에 입점 예정인 ‘장성운家 미경산한우’의 런칭 기념으로 지난달 30일부터 4주간 롯데마트 잠실점, 김포공항점, 청량리점, 서울역점 등 4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행사를 진행중이다.
미경산한우란, 송아지를 한 번도 낳지 않은 암소로 전체 한우의 0.1%도 안 될 정도로 매우 귀한 한우로 일본의 경우 고베비프, 오우미와규, 미쓰자카와규 등 3대 브랜드에서 미경산암소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도축장과 도매시장에서 미경산암소로 구분하여 상장되어 차별화된 경락체계를 갖고 있다.
일본 소비자들은 미경산암소에 대한 선호도가 매우 높고 품질에 대해 높은 신뢰도를 갖고 있어 일반 와규에 비해 높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장성운家 농장’은 안정적인 한우 생산기반을 구축하고 차별화된 한우 브랜드 개발을 통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미경산한우를 사육해 오고 있으며, 현재는 2천두 규모의 미경산한우 농장을 운영 중에 있다.
‘장성운家 미경산한우’의 런칭기념 행사가 시작된 롯데마트 잠실점의 경우 행사물량이 조기 판매 마감이 될 정도로 미경산한우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