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우유를 멈추지 마세요” 우리우유 절대가치 알린다

우유자조금, 관리위서 TV광고 컨셉 확정…9월까지 전파

이동일 기자  2014.07.16 10:52:43

기사프린트

[축산신문 이동일 기자]


우유자조금의 올해 TV광고가 ‘우유를 멈추지 마세요’라는 컨셉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손정렬)는 지난 15일 제1축산회관 회의실에서 관리위원회를 열고 올해 우유자조금 TV광고 컨셉을 ‘우유를 멈추지 마세요’로 확정했다. 
우유를 멈추지 마세요는 어떤 식품으로도 대신할 수 없는 우유의 절대 가치를 이야기하고, 점점 커가면서 우유를 안 먹기 시작하는 우리의 모습을 다시 돌아보게 만든다는 취지로 ‘우유를 대신할 수 있는 것은 우유 밖에 없습니다’가 핵심카피로 등장한다.
또한, 광고 중간에 K-MILK(국산우유사용인증) 마크를 등장시켜 일반 소비자에게 K-MILK 사업을 홍보하는 효과도 노리고 있다.
관리위원들은 스타가 아닌 일반인들이 등장하는 광고로 매우 친숙한 이미지가 좋았고, 특히 ‘우유를 대신할 수 있는 것은 우유밖에 없습니다’라는 카피에 후한 점수를 줬다.
우유자조금의 올해 TV광고는 7~9월까지 전파를 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