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임신에서 육아까지, 필요한 모든 준비 끝!

매일유업·제로투세븐, ‘베페 베이비페어’ 5회 연속 동반 참가

조용환 기자  2014.08.27 10:45:26

기사프린트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임신부터 육아까지, 아기에게 필요한 것 모두 준비했으니 체험하세요!’
국내 대표 유아식 전문 기업인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와 유아동 전문 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지난 2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6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에 5회 연속 동반 참가한다.
2012년 ‘베페 베이비페어’부터 동반 참가해온 양사는 임신부터 출산,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의 할인 및 경품 혜택은 물론 전문 육아 상담과 클래스, 다양한 체험 이벤트 등을 경험할 수 있어 베페 방문자들의 인기 부스로 자리매김해왔다.
특히 이번 베페에서는 예년 보다 더욱 더 풍성한 프로그램과 혜택으로 방문객들의 발길을 끌어 모을 전망이다.
매일유업 앱솔루트는 육아 상담 부스를 개설, 매일모유연구소 산하 전문가들이 방문객들과 1:1로 만나 임산부 식단 상담부터 분유 추천, 이유식 레시피까지 엄마들이 평소 궁금해 하는 육아 정보를 제공한다.
모유(45ml)를 준비해오거나, 현장에서 유축기를 대여 받아 담아내면 15만원 상당의 모유 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아기똥 사진이나 기저귀를 갖고 오면 ‘아기똥 솔루션’을 통해 아기 장 건강 상태를 체크해준다고 한다.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은 유아식 전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식 부스도 운영한다.
또한 100% 단일 과일로 순수하게 만든 ‘맘마밀 요미요미 처음과일’ 출시를 맞아 퀴즈 정답을 알아맞히는 덧글 이벤트의 응모자 중 1천명을 추첨해 베페 매일유업 부스에서 맘마밀 유아식 체험 박스를 증정하는 대규모 제품 체험단 이벤트를 마련한다.
제로투세븐은 ‘아기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베이비 룸(Baby ROOM)’ 컨셉으로 출산부터 육아에 필요한 모든 육아용품·출산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