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은 맛 좋고 영양 좋은 ‘우리육우’로 알뜰하게 보내세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최현주)가 지난 2일 구이데이를 맞아 육우페스티벌 구이데이 행사<사진>를 실시했다.
서울 여의도 KBS본관 앞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우리육우가 합리적인 가격에 웰빙 소고기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육우의 이런 특징을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 이들에게 육우의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선보인 우리육우로 즉석에서 만든 핫도그는 큰 인기를 끌었다. 육우자조금은 이날 행사를 위해 우리육우 핫도그 4천개를 준비했고, 우리육우의 특장점이 적힌 브로셔도 함께 전달했다.
특히 쉐프 복장을 한 인기 DJ 장동민씨와 조정치씨가 함께 깜짝 등장해 육우핫도그를 나눠주며 육우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코믹한 퍼포먼스를 취해 현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 시켰다.
이와 함께 ‘우리육우와 함께하는 알뜰 추석 보내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얼마 남지 않은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경기불황으로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으로 고민 중인 주부들에게 실속형 추석 상차림을 공개했다.
육우자조금 최현주 위원장은 “육우는 연한 식감과 높은 영양성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은 소고기임에도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이런 장점이 전달되지 않아 안타까운 마음에 이번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