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축산이 무너지면 농촌경제가 무너진다”-4

■나주=윤양한 기자  2014.09.24 10:07:54

기사프린트

[축산신문 ■나주=윤양한 기자]

 

전남낙협 2014 조합사업 전이용대회 개최
“조합사업 전이용은 조합을 사랑하는 마음” 강조

 

남낙협(조합장 강동준)은 지난 20일 나주 영산강 둔치 체육공원에서 ‘2014 조합사업 전이용대회’<사진>를 개최하고 참석 조합원들은 조합사업에 적극 참여하기로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남지역 낙농가를 비롯한 이기수 농협 축산경제 대표, 나병만 농협 전남지역본부 경영지원부장, 유명상 농협사료 전남지사장, 최재율 농협 나주축산물공판장 부장장, 황길주 농협 순천시지부장, 홍철식 나주시의회 의장, 전남지역 축협 조합장 등이 참석했다.
강동준 조합장은 대회사에서 “전남낙협이 오늘의 모습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따뜻한 애정과 깊은 관심을 가져준 조합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우리 임직원 모두는 앞으로 조합원의 소득증대 도모와 실익사업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적극적인 조합사업 전이용을 당부했다.
‘조합사업 전이용은 전남낙협을 사랑하는 마음입니다’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마련된 이날 행사 1부 기념식에서는 우수 조합원에 대한 표창 및 시상이 있었으며 참석 조합원들은 “전남낙협의 주인으로서 조합 발전을 위해 서로 화합하고 한마음 한 뜻으로 조합사업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결의문을 낭독하고 조합사업 전이용을 다짐했다. 
2부 한마음 대축제에서는 각 지역 낙우회별로 팀을 구성해 단체 줄넘기, 훌라후프 돌리기, 윷놀이, OX퀴즈, 고무신 멀리던지기 등 경기를 하며 조합 직원과 조합원 상호간 화합과 친목을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