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매일유업 상하치즈 아카데미 개최

7일부터 1주간 이벤트…자연치즈 시식기회도 제공

조용환 기자  2014.11.14 14:59:34

기사프린트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치즈 레시피 전파에 앞장서온 매일유업의 치즈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지난 7일 서울 압구정동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에서 홈파티 요리를 주제로 ‘제2차 치즈요리가 되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특히 이번 아카데미는 상하치즈 홈페이지와 주부 커뮤니티·요리지 등을 통해 선정된 20명의 주부들은 상하치즈 브리·후레쉬 모짜렐라 등 자연치즈 제품들과 신제품 ‘한 입에 고다’ 등을 이용한 유기농 샐러드와 파니노 등 홈파티 치즈요리를 배우고, 함께 만들어 보는 실습시간을 가졌다.
주부들은 또 세계적인 와인스쿨인 ‘아카데미 듀 뱅’의 치즈전문가로부터 치즈의 역사와 종류·보관방법 등에 대한 치즈강의를 통해 견문지식을 넓혔다.
아케데미에 참여한 한 주부 수강자는 “홈 파티 하면 거창한 음식을 떠올려서 부담스러웠는데 아카데미를 통해 간단하면서도 맛과 멋이 살아있는 홈 메이드 샐러드·안티파스토·샌드위치 등 상하치즈의 자연치즈와 포션치즈를 이용한 치즈요리를 즐겁게 배웠다”고 말하고“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부담 없이 근사한 홈 파티를 열 수 있을 것 같다”면서 환하게 웃었다.
상하치즈는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압구정점과 앤 바 서머셋점 등 2개점서 ‘2014 상하치즈 위크’ 이벤트도 전개하여 관심을 불러 모았다.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는 국내 최초로 ‘VERA PIZZA’인증을 받은 정통 나폴리탄 퀴진 레스토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