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지방산 설계기술 적용 번식률 개선…맞춤형 제공
한우티엠알 배합비 최적화 프로그램 ‘비프프로’ 뒷받침도
오메가3 첨가 ‘포듀힐포크’ 브랜드 런칭 협약
퓨리나사료, 포듀미트와 "기능성 돈육시장 선도”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이사 이보균, 이하 퓨리나사료)가 포듀미트(대표 정해영)와 브랜드 사업 협약식<사진>을 가졌다.
퓨리나사료는 지난 10일 분당 본사에서 전북 지역을 중심으로 유통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포듀미트와 퓨리나사료 기술력과 노하우의 결정체인 오메가3가 첨가된 ‘포듀힐포크’ 브랜드 런칭을 위한 브랜드 사업 협약식을 가진 것.
㈜포듀미트는 이 브랜드 사업 협약식을 계기로 전국적으로 기능성 돼지고기인 오메가3 ‘포듀힐포크’의 유통 사업 확장을 통해 제2의 창업을 준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포듀미트는 2004년 2월 1일 전북 익산에서 사업을 시작한 후 지속적으로 사업을 성장시켜 오고 있으며, 향후 오메가3 포듀힐 포크를 통해 기능성 돼지고기 유통 시장의 선두주자를 목표로 소비자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오메가3 ‘포듀힐포크’는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품질 좋은 돼지고기를 공급하기 위해 친환경 인증을 받고 생산성과 품질이 우수한 돼지를 생산하는 농가를 엄선, 고품질 퓨리나사료의 포듀힐포크(오메가3 강화) 전용사료를 급여하여 생산된 돼지고기로, 생산 농가들과 여러차례 돼지고기 시식회를 통해서 그 품질과 상품성이 확인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오메가3 ‘포듀힐포크’는 소비자들에게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좋은 고기를, 생산 농가들에게는 고생산성과 수익으로 신뢰할 수 있고 장기적으로 발전 가능한 브랜드 사업을, 유통업체인 ㈜포듀미트에게는 소비자와 농가 모두의 만족을 통해 향후 성장 동력을 얻을 수 있는 사업으로 기대되고 있다.
포듀미트 정해영 대표는 “지난 17년간 퓨리나사료와 함께 성장했으며, 이번 포듀힐포크 런칭을 계기로 전국 기능성 돈육시장을 석권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퓨리사사료 이보균 대표는 “자체적인 수직계열화 사업보다는 ㈜포듀미트와 같이 시장과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건실한 유통업체와 퓨리나사료의 동물영양기술력을 바탕으로 동반 성장하는 건전한 협력 모델을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약속했다.
오메가3함량, 가열감량, 전단력, 보수력 등 명확한 육질 차별화를 기반으로 새롭게 출범하는 포듀힐포크가 수입축산물과의 경쟁을 피할 수 없는 우리 축산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만들어 갈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