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브랜드 마케팅 전략방안 모색

축산물브랜드경영체협의회 워크숍

신정훈 기자  2014.11.19 15:25:00

기사프린트

[축산신문 신정훈 기자]

 

축산물브랜드경영체협의회(회장 정창현)는 지난 13·14일 농협보험 수안보수련원에서 워크숍<사진>을 가졌다.
워크숍에는 브랜드 경영체 관계자 40명과 농축산부, 농협축산유통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워크숍에서는 한우·돼지 수급동향과 전망, 브랜드축산물 마케팅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한 특강에 이어 축산물브랜드육성정책 및 페스티벌 발전방안에 대한 연구용역의 중간보고가 진행됐다.
조광훈 농협축산유통부장은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안전하고 품질 높은 브랜드 축산물 생산과 유통을 위해 브랜드 경영체에서 더욱 더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