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공업(공동대표 김준식·곽상철)은 온라인 채널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공식 페이스북 신규 개설과 더불어 기업 블로그 리뉴얼을 진행했다.
대동공업은 온라인 채널로 농산물을 홍보·판매하는 3040세대 농민과 귀농·귀촌 농민을 비롯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2014년 공식 기업 블로그를 개설했고, 2015년에는 기업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올해는 SNS에 익숙한 농업 3세인 20대 청년 농부들과 다양한 연령의 농업 관계자들에게 기업과 제품 그리고 농촌·농업 현황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이들과 소통하는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daedongpr)을 개설하게 됐다.
이 페이스북을 통해 기업에 대한 주요 소식과 행사 뿐만 아니라 다양한 농업과 농기계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기업 블로그(blog.naver.com/daedongblog)는 블로그 디자인을 변경하고 국내 150개 대리점 소식을 전달하는 ‘대리점 이야기’ 카테고리를 새롭게 추가했다.
대동공업은 공식 페이스북 개설과 블로그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20일까지 진행하며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와 함께 나에게 맞는 대동공업 농기계를 선택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미니어처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