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합니다”

  • 등록 2016.07.13 10:15:13
크게보기

‘#우유원샷’ 캠페인 전개…우유 누적 기부수량 1만개 돌파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매일유업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시작한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이 성황리에 진행되면서 어린이들에게 기부하는 우유의 누적 수량이 1만개를 돌파했다.
지난달 13일에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이 공개된 후 현재 캠페인 이벤트 참여자 수는 1천530명을 돌파 했으며, 우유를 기부 받는 어린이들 또한 1천530명 이상이 될 전망이다.
매일유업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 종료일을 기존 지난 12일에서 오는 17일로 5일을 늘려 더 많은 아동들이 우유를 지원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우유원샷’ 캠페인 이벤트 참여는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마시는 사진 혹은 영상을 올리고, 동참시킬 다른 한 명을 지목하면 된다. ‘#우유원샷’ 해시태그 및 ‘@milkoneshot’, ‘@소화가잘되는우유’를 입력해야 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SNS으로 안내문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발송 후 ▲폴 바셋 ‘소화가 잘되는 우유’ 라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하와이 2인 여행권(1명)과 제주도 2인 여행권(3명) 및 매일유업 상하농원 체험권(100명)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5일에 발표한다.

조용환 yhcho@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