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자연치즈 ‘리코타치즈’ 출시

  • 등록 2016.10.28 11:10:38
크게보기

상하치즈 100% 국산 원유 생산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누구나 집에서도 간편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자연치즈 제품인 ‘리코타치즈’<사진>를 출시했다.
특히 이 ‘리코타치즈’는 치즈 제조시 우유에서 나오는 영양이 풍부한 유청으로 만드는 이탈리아 정통 치즈로, 부드럽고 담백한 풍미가 특징이다.
또 ‘리코타치즈’는 외식과 홈쿠킹 등 다양한 식문화를 즐기면서도 건강과 맛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크림치즈 형태로 보관이 편리한 컵 패키지에 들어가 있어 샐러드와 파스타 요리, 디저트 과자 등에 쉽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치즈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살아있으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100% 국산 원유로 만들어 신선하다.
이밖에 색소와 방부제 및 안정제 무 첨가로 성인은 물론 어린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건강한 자연치즈다.

조용환 yhcho@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